소식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릴레이 이벤트 3탄 - 내가 바로 디지털 월드 등반 왕! (수정)

3567

2022-08-11 오후 3:59:54

안녕하세요.
디지털 월드로 접속! <디지몬 슈퍼럼블> GM 보코몬 입니다.

 

릴레이 이벤트 2탄, [참신하게 N행시를 지어보자!!]에 참여해 주신 모든 테이머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항상 애정 어린 말씀들 마음속 깊게 새겨듣고 발전해 나가는 디지몬 슈퍼럼블이 되겠습니다.

 

이제 릴레이 이벤트 3탄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릴레이 이벤트 3탄은 게임 내에서 나만 알고 있는, 오를 수 있는 장소찾기! 입니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점프(!)가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출시 이후부터 점프 및 높이차를 이용한 움직임으로 오를 수 있는 장소를 발견해 주셨습니다.
그러한 모습들을 보고 저희도 열심히 노력해서 올라가는데 성공하고 업적을 추가해 왔습니다.
이러한 아직 알려지지 않은, 오를 수 있는 장소들을 찾는 것! 이것이 이번 이벤트입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 2022년 08월 11일(목) ~ 2022년 08월 25일(목) 오후 4시까지


[참여 방법]

1. 디지몬 슈퍼럼블 내에서 오를 수 있는 장소 찾기!
- 점프, 높이차 활용 등을 통해 일반적인 움직임으로는 오를 수 없는 장소

2. 장소를 오르는 영상 찍기!
- 윈도우 기본 녹화 기능, 단축키 : [Window + Alt + R]

3. 참여 완료하기!
1) 메일 주소 : dsrsupport@moveint.io (영상 첨부) (디지몬 슈퍼럼블 가입 시 등록한 메일로 발송)
2) 홈페이지 1:1 문의 : [릴레이 이벤트 3탄]으로 시작하는 문의 작성 및 내용에 영상 링크 추가
3) 디스코드 : GM 보코몬에게 다이렉트 메시지


[당첨자 선정 방법]

내부 논의 및 직접 등반을 통해 가장 어렵고, 알려지지 않은 장소를 기준으로선정


[당첨자 혜택]

대상 1명 - 디지몬 피규어, "등반가" 칭호 부여, 해당 장소에 [업적] 등반자 NPC 추가
아차상 3명 - 각 1,000 크라운

 

※ 대상에게 지급될 칭호 명이 '등반왕'에서 '등반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대상 당첨자의 장소 이외에 [업적] 등반자 NPC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 2022년 08월 31일(수)


[참고사항]

※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게시판에는 장소 공유를 삼가 부탁드립니다.
※ 디지몬 피규어 지급의 경우, 당첨자 발표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 개인 정보(성명, 주소, 휴대폰 번호)를 포함한 메일을 보내주셔야 보상 수령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GM보코몬이 릴레이 이벤트 3탄을 소개 해드렸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하며 참여 가능하니 많은 테이머님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