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공지사항

[공지]

📢 개발팀에서 안내드립니다.

4929

2021-11-30 오후 9:26:36

안녕하세요 개발팀입니다.

현재까지 개발 및 수정 중인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장 불편함을 느끼시는 부분부터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1. 최적화 및 발열 이슈

- 최적화 이슈는 지금 현재 아트부터 개발까지 최대한 많은 인원이 붙어 작업 중입니다.

어느 정도 수정 방향이 잡혀 지금 현재 계속 수정 중에 있으며, 프레임 상향이 이루어지는 시기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패치 용량 이슈

- 이 부분 역시 현재 해결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패치 용량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고 계시는 부분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고 이에 따라 이 부분을 개선 중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개선하여 아무리 늦어도 금주 중에는 개선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각종 엔진 크래시 오류

- 크래시 리포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해결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어떤 테이머 분들에게는 간헐적으로 어떤 테이머 분들에게는 상시로 나타나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최대한 해결하려 노력 중입니다.

이 부분은 상시 수정 진행 중인 사항으로 최우선 처리 진행 중입니다.

추가 개발 진행 중인 사항에 대해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1. 아이템 창고

- 가장 불편함을 많이 느끼고 계시는 부분인 아이템 보관 기능을 지금 업데이트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 부분은 충분한 테스트를 걸쳐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성장기 디지몬의 진화 트리 이슈

- 몇몇 디지몬의 경우 현재 성장기에서 성숙기로 넘어갈 수 있는 진화 트리가 존재하질 않습니다.

이에 따른 불편함을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 우가몬 등 성장기에서 성숙기로 넘어갈 수 있게 하는 진화 트리 및 진화 실패 시 레벨 고정이 아닌 다른 형태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형태로 수정 진행 중입니다.

3. 불편한 퀘스트 내용 및 동선

- 많은 수량을 잡게 하는 퀘스트 또는 불편한 동선을 지금 수정 중에 있습니다.

수량의 경우 전체적으로 과도한 수량을 줄이고 퀘스트의 보상 역시 상향하여 수요일 이전 모두 적용 예정입니다.

4. 잦은 버그 및 편의 기능

- 현재 건의사항에 올라오는 기능들을 최대한 수용하고자 항시 모니터링을 하고 있고 추가로 내부 QA를 통해서 올라오는 버그 들 역시 모두 수집 중입니다.

다만 가장 급하다고 판단되는 부분 먼저 수정하다 보니 건의사항에 올라오는 다양한 문제점들이 해결이 안 되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시 이 부분을 개발팀 및 운영 모두 체크하여 진행 중에 있습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그리고 대략적인 진행 사항입니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이런 글을 통해 인사드리고 현재 개발 상황에 대해 테이머 분들께 공유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