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공지사항

[공지]

📢 물품 회수 관련 상세 및 운영정책 위반 계정 제재에 대한 추가 안내 사항

1129

2023-03-08 오후 2:37:00

안녕하세요.

디지털 월드로 접속! <디지몬 슈퍼럼블>입니다.


지난 공지가 게시된 이후 유저분들이 갖고 계시는 문의사항에 대해서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발생한 이슈가 매우 중대하고 예민한 건이기에 면밀히 파악 후 조치(고소 및 회수 등)를 취한 후 공지를 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만약 확실하게 정리 되지 않은 상황에서 공지가 먼저 나갔다면 혼란만 가중되는 사태가 발생 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공지가 늦은 이유는 위와 같지만, 다시한번 이 자리를 빌어 공지가 늦어진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이템 복사, 유출과 관련된 유저 파악 및 테이머님들의 피해가 더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아이템 복사를 시행한 계정과

가장 거래량이 많았던 계정을 우선 이용제한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면밀한 조사 후 아이템 복사, 유출에 해당되지 않은 계정은 즉시 조치 해제 처리 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Bit의 회수 조치는 이전 공지에서 안내해 드린 대로, 유저A에게 직접 구매한 1차 구매자들의 '비정상적인 물품'에

대해서만 회수 조치 진행하였으며, 회수진행시 비정상적으로 거래가 이루어진 건에 대해서만 회수 진행하였습니다.

 

유저분들께서 이번 이슈에 대해 많은 문의를 주셨는데, 이번 공지를 통해 그 점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 한번 이러한 문제로 모든 유저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